이펙스, 내달 첫 정규앨범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로 컴백
상태바
이펙스, 내달 첫 정규앨범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로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그룹 이펙스가 4월 9일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한다.

이펙스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의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이펙스의 컴백일이 내달 9일로 밝혀졌다. 한 폭의 수채화 같은 포스터에는 이번 앨범명 중 '화창한 봄의 경치, 젊은 시절'을 뜻하는 메인 키워드 '소화(韶華)'가 살짝 번진 듯한 글씨로 적혀있다. 그 아래 만개한 꽃들과 핑크 톤의 화사한 색감도 이펙스의 새 활동을 향한 궁금증을 드높인다.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은 이펙스의 청춘 3부작 정규앨범 시리즈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앨범이다. 지난해 미니 6집으로 '불안의 서' 시리즈를 마친 이펙스가 올봄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온다.

지난달 선공개한 트랙 '졸업식'이 소년에서 청년에 이르는 벅찬 성장을 담아내 호평을 받은 가운데 정규 1집 본편에 담길 다채로운 청춘 이야기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해 데뷔 3년 차를 맞은 이펙스는 첫 정규앨범을 준비하는 동시에 활발한 글로벌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지난달 일본에서 5개 도시 총 10회에 달하는 제프 투어 'So We are not Anxious(쏘 위 아 낫 앵셔스)'를 성료했고, 이달 홍콩 콘서트를 전석 매진 기록과 함께 마무리하며 새로운 한류 주역으로 발돋움했다. 오는 30일에는 대만에서 'So We are not Anxious' 투어를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