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 온라인 신상품 'KB내맘대로 Pick! e-건강보험' 출시
상태바
KB라이프, 온라인 신상품 'KB내맘대로 Pick! e-건강보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온라인 전용 건강보험…암, 뇌·심장, 수술·입원비 보장
31일까지 가입 이벤트·보장분석 체험 이벤트 동시 진행.
사진=KB라이프 제공
사진=KB라이프 제공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KB라이프생명(대표이사 사장 이환주)은 온라인보험 상품 'KB내맘대로 Pick! e-건강보험 무배당(갱신형)'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KB라이프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가입 이벤트와 보장분석 체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 상품은 KB라이프가 온라인 채널에서 처음 선보이는 건강보험 상품이다.

한국인의 3대 질환으로 꼽히는 암·뇌·심장에 대해 집중적으로 구성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생활습관과 가족력 등 장래의 위험요소에 따라 암, 뇌·심장질환, 수술·입원비를 보장하는 3가지 플랜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 가능하다.

3가지 플랜 내에서 고객이 직접 필요한 특약을 선택하거나 제외하는 등 DIY(사용자 직접 제작)형 맞춤 설계가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올인원 암플랜은 암 진단과 수술은 물론이고 표적항암약물치료나 방사선약물치료 등 진단과 수술 사이에 발생하는 치료비까지 보장한다.

뇌심튼튼 보장플랜은 뇌와 심장에 대한 각종 질환이 발생할 경우 진단과 수술비를 보장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수술입원 보장플랜은 다양한 입원 특약부터 수술보장 특약까지 갖춰 입원과 수술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다.

특히 재해로 인한 골절 및 깁스치료와 장해까지 특약으로 폭넓게 보장한다.

더불어 KB라이프생명 홈페이지에서 '고객 맞춤형 디지털 보장분석'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고객이 현재 보유한 보험상품을 꼼꼼하게 분석한 후 보완이 필요한 보장과 보험상품에 대해 디지털PB와 채팅이나 전화로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온라인전용 건강보험 신상품과 디지털 보장분석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이번 신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은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디지털 보장분석 체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평균 수명이 늘어나며 질병으로 인한 재무적 리스크에 대비할 수 있는 건강보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고객의 수요를 파악해 온라인 채널 상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