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소영, tvN '엄마친구아들' 캐스팅…정해인·정소민과 호흡
상태바
심소영, tvN '엄마친구아들' 캐스팅…정해인·정소민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케이플러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배우 심소영이 tvN 새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 캐스팅됐다.

2024년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은 오류 난 인생을 재부팅 하려는 여자와 그 여자의 살아있는 흑역사 '엄마 친구 아들'이 벌이는 파란만장한 동네 한 바퀴 로맨스다.

'갯마을 차차차'부터 '일타 스캔들'까지 연이어 성공시킨 유제원 감독의 차기작이자 '갯마을 차차차' 신하은 작가와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심소영은 건축사사무소 아틀리에 인의 직원이자 '최승효(정해인 분)'의 프로 짝사랑러인 '이나윤'역을 맡아, 정해인, 전석호 등과 함께 유쾌한 연기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심소영은 "오랜만에 연기로 시청자분들을 찾아뵙게 되어 매우 기쁘고 설렌다. 많은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이 애써주시는 덕분에 좋은 작품이 나올 것 같다. 오래 기다려주신 만큼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모델로 데뷔한 심소영은 MBC '무한도전' 웨딩 싱어즈 편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MBC '라디오 스타-공부의 신' 특집에 출연, 17세의 최연소 나이로 미국 동부 7대 명문인 웰즐리 대학교에 입학한 '엄친딸'로 밝혀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SNL 코리아 9'에 고정 출연하며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한 그는 쿠팡플레이 '유니콘', TVING '술꾼도시여자들'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영화 '스트리머'에서 '다슬'역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