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과 함께하는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상태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과 함께하는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제4회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에 자사 제품 및 할인 쿠폰 등을 후원하며 아마추어 골퍼 응원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예선 참가자에게는 기념 티셔츠를 일괄 제공하고 본선 대회 진출자에게는 참가자 전원에게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티셔츠, 바지 등 어패럴 전부 지원하는 등 파격적인 지원에 앞장선다.

올해 4회차를 맞는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은 국내 아마추어를 대상으로 하는 대회로 매년 골프 퍼포먼스 브랜드 위상 강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올해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도 함께 지원사격에 나섰다.

내달 29일, 30일에 진행되는 예선 1차 및 2차 경기 참가 신청을 내달 12일까지 받고 있으며 6월 3차 예선까지 거쳐 최종 7월에 우승자를 가리는 본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3월 말까지 봄 시즌 첫 티오프 프로모션 '10K FESTA'를 진행 중에 있다. 2024 봄여름 신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골프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 '최고가 되기 위해 최상의 골프웨어를 더하다'를 테마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며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