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3 딜러 어워드 개최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3 딜러 어워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15일 지난해 성과를 기념하기 위해 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2023 딜러 어워드(2023 Dealer Awards)'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개 공식 딜러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모빌리티 코리아 등 소속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일즈·서비스 등 영역에서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성과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의 딜러십을 비롯해 올해의 온라인 판매 딜러사, 올해의 고객 만족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등 총 31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마티아스 바이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뜨거운 열정으로 높은 성과를 달성한 모든 공식 딜러 파트너사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공식 딜러사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우수한 세일즈 및 서비스 퍼포먼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높은 고객 만족도까지도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벤츠 코리아는 11개 공식 딜러사 6000여명의 임직원과 전국 64개 공식 전시장, 76개 공식 서비스 센터 및 24개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