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 정규 10집 '2 Kids On The Block' 발매
상태바
다이나믹 듀오, 정규 10집 '2 Kids On The Block'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메바컬쳐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는 다이나믹 듀오가 28일 정규 10집을 발표한다.

다이나믹 듀오는 오는 28일 열 번째 정규앨범 '2 Kids On The Block'(투 키즈 온 더 블럭)을 발매한다.

지난해 '2 Kids On The Block'의 Part.1과 Part.2를 차례로 발매한 다이나믹 듀오가 올해 정규 10집 본편을 선보인다. 13일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2 Kids On The Block' 발매일시를 알리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며 기대감을 예열하고 있다.

티저 이미지에는 개코와 최자의 실제 초등학교 생활기록부 내용이 일부 담겼다.

먼저 1992년 특기 사항에 '두뇌는 명석하나 꾸준한 노력이 필요함' 등의 리얼한 한 줄 평이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같은 해 두 사람은 초등학교 6학년 반 친구로 처음 만나 우정을 쌓기 시작했다. 1998년 내용은 당시 19세였던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정규 10집의 Part.1 타이틀곡 '19' 가사를 활용했다.

지난해 다이나믹 듀오는 정규 10집을 완성해가는 한편 2014년작 'AEAO'로 글로벌 음악 차트 역주행을 달성,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미션 음원 'Smoke'(스모크)로 국내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국내외에서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