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맵, 미국 최고 치과교육 컨퍼런스 참가
상태바
플라즈맵, 미국 최고 치과교육 컨퍼런스 참가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3월 13일 10시 1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전은정 기자 | 바이오 플라즈마 딥테크 기업 플라즈맵(405000)이 지난 3월 7일에서 9일까지 미국 살롯(Charlotte)에서 진행된 미국 최고의 치과교육 컨퍼런스(Academy of Osseointegration)에 참가했다.

미국 하버드 대학(Harvard School of Dental Medicine) 교수진의 학회 발표에서 플라즈맵의 표면처리 기술이 소개됐고 임플란트 임상의, 연구원 및 보조 전문가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플라즈맵은 이번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미국 치과 시장에 진입할 예정이다.

하버드 교수진은 작년 10월 대동물을 이용한 전임상 연구에서 플라즈마 표면처리기가 임플란트의 골유착 성능(Bone to implant contact)을 향상하고 변연골(Marginal bone) 손실을 줄여주어, 환자에게 보다 빠른 치유와 임플란트 수술 성공률을 높여줄 수 있다는 연구결과를 SCI급 논문에 발표한 바 있다.

미국 하버드 대학교 교수진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플라즈맵의 표면처리기가 친수성을 크게 높여주고, 조골세포 및 섬유아세포의 반응이 크게 증가하는 것을 실험적으로 검증했다고 발표하며 기술의 신뢰성을 더했다.

임유봉 플라즈맵 대표이사는 "세계 최초로 임플란트 표면처리 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사업화를 하는 과정에서 세계 최고의 연구기관들과 협력하며 미국에서 신기술 의료기기 허가를 진행하고 있다"며 "플라즈맵은 글로벌 치과 시장에서 새로운 임플란트 표준을 만들어가고 있고, 성형외과 및 정형외과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임플란트에 대해서도 적용점을 확대하여 의료용 임플란트의 수술 성공율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