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촌어항공단, '강릉시 영진항 어촌정주여건 개선사업 건축설계 용역' 설계공모
상태바
한국어촌어항공단, '강릉시 영진항 어촌정주여건 개선사업 건축설계 용역' 설계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설계 공모를 통해 강릉시 영진항에 편의시설 들어선다!"
(사진제공=한국어촌어항공단)
(사진제공=한국어촌어항공단)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박경철, 이하 공단)은 '강릉시 영진항 어촌정주여건 개선사업 건축설계용역' 설계공모를 공고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어촌어항공단은 어촌정주여건 개선사업 일환으로 설계공모를 통해 영진센터(연면적 536.8㎡)에 수산물 판매장 및 식당, 체험센터, 카페 등을 배치해 관광객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프로그램을 구성한다.

또한 노후화된 기존 공동작업장의 철거 후, 새로운 공동작업장(연면적 846.00㎡)의 신축을 통해 작업장의 기능 및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설계를 계획할 예정이다.

공모 참가등록은 오는 3월18일 10:00~16:00까지이며 4월1일 제안서를 접수하고 4월4일 발표 및 심사를 거쳐 4월8일 최종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어촌어항공단 홈페이지 접속 후 알림·소식→새소식→공고/공모 순서로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어촌어항공단 관계자는 "이번 건축설계공모를 통해 강릉시 영진항의 어촌 인프라를 확충해 어업인의 소득 다각화와 새로운 기반 시설이 들어서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