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디지털 서포터즈에 고객 파트 모집 
상태바
NH농협카드, 디지털 서포터즈에 고객 파트 모집 
  • 이지영 기자 ljy@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3월 12일 10시 0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지영 기자 | NH농협카드는 오는 22일까지 카드디지털 사업에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NH농협카드 디지털 서포터즈-고객 파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NH농협카드 디지털 서포터즈'는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내·외부의 의견을 두루 청취하려는 NH농협카드의 노력의 일환이다. 지난해 고객을 대면하는 영업점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던 디지털 서포터즈에 고객 파트를 추가해, 올해는 더욱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할 예정이다. 

'NH농협카드 디지털 서포터즈-고객 파트'에는 NH농협카드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공식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총 15명이며 활동기간은 내달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이다. △개인과제(아이디어 제시, 콘텐츠 제작 등) △조별과제(신규서비스 제안PT 등) △모임참여(발대식, 해단식 등 오프라인 모임)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며, NH농협카드의 디지털 사업에 고객의 의견을 직접 반영한다. 이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위촉장 및 기념품, 우수 활동자 인센티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연내에 통합 디지털플랫폼 출시를 앞두고 있다. 현재 이원화 운영하고 있는 NH농협카드앱과 NH pay를 하나로 합쳐 완결성 높은 고객 여정을 제공한다는 생각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구현을 위해 디지털 서포터즈-고객 파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NH농협카드의 디지털 서비스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