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美 컨슈머리포트 선정 '최고의 드럼 세탁기' 1~4위 싹쓸이
상태바
LG전자, 美 컨슈머리포트 선정 '최고의 드럼 세탁기' 1~4위 싹쓸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리포트 '최고의 드럼 세탁기'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한 LG 세탁기.[사진제공 = LG전자]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LG전자가 미국 유력 소비자매체 컨슈머리포트가 주관하는 '최고의 드럼 세탁기' 평가에서 상위권을 모두 차지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컨슈머리포트가 최근 발표한 '최고의 드럼 세탁기' 올해 첫 평가 결과에서 LG전자는 1위부터 4위까지 기록했다.

1위를 차지한 LG전자 드럼 세탁기(모델명 WM3900HWA)는 세탁 성능, 물과 에너지 효율성, 고객 만족도 항목에서 최고 등급인 '탁월'(Excellent)을 받았다.

이 제품은 빠른 세탁 시간과 높은 신뢰성을 바탕으로 컨슈머리포트의 추천 모델로도 선정됐다.

1∼4위에 오른 LG전자 드럼 세탁기는 모두 컨슈머리포트가 선정하는 '그린 초이스' 제품이다. 컨슈머리포트는 물·에너지 효율, 브랜드 신뢰성, 세탁 후 세탁물의 부드러움 정도, 제품 무게·부피 등을 직접 시험해 최상위 제품에 이 지표를 부여한다.

컨슈머리포트는 미국 내에서 판매되는 가전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실제 사용하는 소비자의 설문과 엄격한 자체 테스트를 기반으로 평가해 순위를 매긴다.

이 평가와 순위는 미국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할 때 참고하는 중요한 기준으로 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