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비트 스튜디오, '디 얼터스' 사전 예고편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상태바
11비트 스튜디오, '디 얼터스' 사전 예고편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11비트 스튜디오는 오리지널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미스터리 SF 어드벤처 '디 얼터스(The Alters)'의 사전 예고편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올 하반기 마이크로소프트의 PC 게임 패스 및 X박스 버전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총 3분 36초 분량으로 공개된 디 얼터스 사전 예고편 게임 플레이 영상은 자주 듣는 질문 중 하나인 "만약에 인생에서 후회되는 결정들을 바꿀 수 있다면"이라는 질의를 시작으로 이와 관련된 올바른 답을 찾고자 불시착한 행성에서 탈출하려는 단순 광부 노동자 얀 돌스키(Jan Dolski)의 생존을 위한 여정을 보여준다.

영상 도입부에는 천재일우의 취업 기회가 필사적인 생존 싸움으로 바뀌었다는 것을 깨닫게 된 얀이 행성에 위치한 대규모 이동기지로 피신하는 데 성공하지만 해당 이동 기지는 자신의 생사를 가늠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상황을 보여준다.

행성을 탐험하는 과정에서 라피듐 크리스털이라는 신비한 물질을 발견하면서 운명이 바뀌게 되며, 이동 기지에 설치된 양자 컴퓨터와 라피듐 크리스털을 상호 작용시켜 자신의 다양한 인격 변형체인 얼터를 창조한다.

초기에는 태스크봇 수준의 AI 생명체로 생각했던 얼터가 시간이 지날수록 지각 있는 존재로 활동한다. 이후 감정 표현 및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분명하고 야망과 두려움, 실존적 의심까지 갖췄다는 것을 알게 된 얀은 혼란에 빠져들지만 이들과 협업하고 오래 지속되는 관계를 유지해야 생존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디 얼터스 사전 예고편 게임 플레이 영상은 유튜브 페이지와 11비트 스튜디오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