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석 현대모비스 대표 "협력사와 건강·진정한 동반자 관계 구축"
상태바
이규석 현대모비스 대표 "협력사와 건강·진정한 동반자 관계 구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이규석 현대모비스 대표가 미래 모빌리티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고 시장 주도권을 확보하기 위해 협력사와의 동반자적 협력 관계를 강조했다.

현대모비스는 최근 주요 협력사 대표 200여 명을 초청해 제주 해비치 호텔에서 2024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규석 현대모비스 대표이사와 주요 임원, 협력사 대표 등이 참석했다.

현대모비스와 협력사 간 파트너스 데이는 상호 긴밀한 소통과 협업 강화 차원에서 마련되는 자리로 올해로 24회째를 맞는다.

이규석 대표는 "미래 모빌리티 시장의 주도권을 선점하기 위해서는 상호 발전적 관계를 구축해 진정한 동반자로 거듭나야 한다"며 "협력사의 제안과 요청, 의견을 듣고 일정을 정해 반드시 피드백하는 문화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현대모비스는 동반 성장 파트너인 협력사의 품질 경쟁력을 높이고 ESG 관리 역량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과 프로그램을 통해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파트너스 데이 외에도 업종별 기술 위원회, 온라인 신문고 제도 등을 운영하며 협력사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현대모비스는 앞으로도 협력사와 지속 가능한 발전 관계 구축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