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인기
상태바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상담 문의, 전월 대비 20%↑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자사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의 지난달 상담 문의가 전월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봄마다 찾아오는 불청객 황사로 인해 일상의 대부분 시간을 보내는 침실 매트리스 또한 각종 유해한 미세먼지에 오염되기 쉽다.

일반적으로 미세먼지는 우리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은 직경 10㎛ 이하 크기다. 이들 먼지는 매우 작아 우리가 숨을 쉴 때 폐포까지 들어와 염증반응을 촉진하거나 조직에 손상을 가져와 다양한 질환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국제암연구소(IARC)는 미세먼지를 암을 일으키는 것으로 확인된 1군 발암물질로 분류하고 있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미국 명품 홈 케어 브랜드 컬비사의 전문 장비와 함께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케어마스터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살균 공법을 통해 쾌적하고 청결한 환경으로 만들어 준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총 7단계인 △오염도 측정 △프레임 케어 및 워싱 △매트리스 사이드 케어 △매트리스 바디 케어 △진드기 기피제 코팅 △UV스틱살균으로 진행되며,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렌털 구매 고객뿐 아니라 타사 매트리스 고객도 받아볼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봄철에는 황사뿐만 아니라 외부 활동이 증가하면서 집안으로 꽃가루와 각종 미세먼지가 묻어 온다"며 "청호나이스의 꼼꼼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통해 미세먼지와 집 먼지 진드기까지 한 번에 해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