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티앤씨, '2024 대구국제섬유박람회' 참가
상태바
효성티앤씨, '2024 대구국제섬유박람회'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젝시믹스와의 콜라보 패션 제품 선봬
[사진= 효성티앤씨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효성티앤씨는 오는 13~15일 대구 EXCO에서 개최되는 '2024 대구국제섬유박람회'(PID)에서 젝스믹스와의 콜라보 패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효성티앤씨는 지난해 11월 소취 기능을 가진 스판덱스인 '크레오라 프레시'를 젝시믹스에 단독 공급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첫 협업 제품인 양말을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효성티앤씨 부스 내 마련된 젝시믹스 콜라보레이션 존에서는 △내열성, 신축성 등의 기능을 강화한 차별화 스판덱스인 '크레오라 파워핏'이 적용된 티셔츠, 레깅스, 팬츠와 △우수한 냉감(시원한 촉감을 제공하는) 기능에 흡한속건(땀을 쉽게 흡수하고 빨리 마름) 기능까지 갖춘 폴리에스터 섬유인 '크레오라 아스킨'이 적용된 티셔츠 등 다양한 콜라보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효성티앤씨는 이번 전시회에서 친환경 섬유 브랜드 '리젠'과 고기능성 섬유 브랜드 '크레오라' 홍보 존도 운영한다.

△옥수수 추출물로 만든 세계 최초의 바이오 스판덱스인 '리젠 바이오베이스드' △바다에 버려진 폐어망을 재활용한 '리젠 오션 나일론' 섬유 △부드럽게 늘어나는 기능을 갖춘 스판덱스인 '크레오라 이지플렉스' 등으로 만든 친환경∙기능성 원단 및 패션 제품들을 소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