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 모바일 업무시스템 앱 플랫폼 '모션' 도입
상태바
HD현대, 모바일 업무시스템 앱 플랫폼 '모션' 도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계열사 대상 통합 플랫폼…HI-HR 앱도 선보여
정기선 부회장, 지속적으로 직원 업무 편의성 챙겨
정기선 HD현대 부회장이  1월 10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베네시안 호텔에서 열린 'CES 2024'의 기조연설자로 나서 인류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인프라 혁신 비전 '사이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연설하고 있다.[사진=HD현대]
정기선 HD현대 부회장이 1월 10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베네시안 호텔에서 열린 'CES 2024'의 기조연설자로 나서 인류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인프라 혁신 비전 '사이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연설하고 있다.[사진=HD현대]

컨슈머타임스=이승구 기자 | HD현대그룹이 모바일 업무시스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인 '모션(MOcean)'을 도입했다. 

이는 기존 모바일 앱 플랫폼 디자인을 더욱 개선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다. 
 
7일 업계에 따르면 HD현대는 지난 6일 모션과 모바일 앱인 'Hi-HR'을 선보였다. 

모션은 모바일 업무시스템을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통합서비스 플랫폼이며, Hi-HR 앱은 근태, 급여, 인사정보 같은 업무서비스를 제공한다.

HD현대는 기존 노후화된 HiHR 앱의 편의성을 개선하고,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적용해 앱을 다시 만들었다. 모션 앱을 설치하면 Hi-HR 앱에도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업계에선 이번 모바일 앱 플랫폼 개선이 정기선 부회장의 경영 철학과도 맞닿아 있다고 평가한다. 정 부회장이 지속적으로 직원 업무 편의성을 챙겨왔기 때문이다.
 
앞서 정 부회장은 지난 2022년 12월 HD현대 50주년 기념 비전 선포식에서 "새로운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기업문화가 필요하다"라고 밝힌 바 있다. 또 지난해 3월 경기도 판교 글로벌R&D센터에서 열린 사내 어린이집 드림 보트 개원식에 참석했고, 같은 해 11월엔 드림 보트에 자녀를 등원시키는 여성 직원들을 만나기도 했다.
 
올해 설에는 HD현대그룹 내 △환경미화 △보안 △시설 △안내데스크 △사내식당 근로자 등 2700명에게 서산 간척지에서 수확한 쌀을 선물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