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W케어 서비스'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상태바
CJ올리브영, 'W케어 서비스'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CJ올리브영은 W케어 서비스 론칭 1주년 및 여성의 날을 맞아 W케어 서비스에 월경주기를 입력한 회원에게 올리브영 포인트 혜택과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하는 '함께해요 W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더 많은 여성 고객이 W케어 서비스를 이용, 일상을 더 편안하고 건강하게 보내기를 바라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우리(We), 여성(Woman), 웰니스(Wellness)'를 의미하는 올리브영 'W케어'는 주체적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여성들을 위해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상품군을 의미한다. 

올리브영은 W케어 상품군을 지속 확장하는 한편 지난해 자체 모바일 앱(App) 내 W케어 서비스를 출시, 보다 전문적인 여성 건강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W케어 서비스는 산부인과 전문의와 협업해 개발한 '스마트 예측 주기' 시스템을 통해 정확한 월경주기를 알려주는 서비스다. 

예정일뿐만 아니라 PMS(월경 전 증후군), 배란일, 가임기 등 주기에 따른 알림 기능도 제공한다. 

주기별 맞춤 코멘트와 함께 'W.밸런스(생리대), W.클렌징(Y존케어), 'W.웨어(컴포트웨어, 편안한 속옷류) 등 주요 W케어 상품도 추천해 준다.

W케어 서비스 인기에 힘입어 W케어 상품 매출도 증가하는 추세다. 실제로 지난해 올리브영이 육성에 주력했던 입는 생리대, 여성청결제 매출은 전년 대비 각각 41%, 67% 성장했다. 

같은 기간 여성용 사각팬티나 와이어가 없는 패드형 브라 등이 포함된 '컴포트웨어' 매출 또한 전년 대비 64% 늘어났다.

함께해요 W케어 프로모션은 오는 3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모바일 앱 내 W케어 서비스에 월경일을 입력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행사 참여 회원에게는 올리브영 포인트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스마트 워치 등 각종 경품도 증정한다.

W케어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W케어 인기 상품을 선별해 최대 50% 할인하는 'Love Your Days' 올영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어스킨 ▲바른생각 ▲바솔 ▲선악과즙 ▲좋은느낌(이상 가나다순)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여성의 건강한 삶을 지지하는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고 여성의 삶의 질 향상을 돕고자 기획한 W케어 서비스가 올리브영 핵심 고객인 여성 회원들의 많은 관심 속에 1주년을 맞았다"며 "앞으로도 신진브랜드를 발굴해 W케어 상품군을 확장하고, W케어 서비스를 육성해 'K-펨테크' 시장 성장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리브영은 현재 쇼츠(Shorts, 짧은 동영상) 형태의 영상으로 W케어 상품군을 비교 분석하는 'W생활백서'와 국내외 여성 건강 관련 트렌드를 소개하는 'W뉴스' 등의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선보이며 W케어 서비스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