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메이크 '세븐나이츠 리버스' 신규 영상 공개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메이크 '세븐나이츠 리버스' 신규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마블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메이크 프로젝트 정식 게임명을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구 더 세븐나이츠)로 확정하고, 신규 영상 2종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세븐나이츠 원작을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다. 언리얼 엔진 5를 활용해 개발 중이며, 기존 스토리와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할 계획이다.

영상은 인 게임 플레이 영상 및 스토리 영상 총 2종으로, 플레이 영상에서는 기존 세븐나이츠의 전투 느낌을 그대로 살린 5대 5 턴제 전투 시스템과 액티브 스킬의 화려함을 확인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인 스토리 CG 영상에서는 모험을 떠난 원작 주인공 에반 일행이 오크 무리에 둘러싸여 위기에 처한 순간 세븐나이츠 아일린이 등장하며 전투를 준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Re:Birth) 공식 디스코드 채널도 개설했다. 이용자는 디스코드에 가입 후 오늘 공개된 영상을 감상하고 기대평을 남길 수 있다.

김정민 넷마블넥서스 대표는 "앞으로 세븐나이츠 리버스 관련 개발자 인터뷰나 플레이 영상 공개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개발 현황을 자세히 공유할 계획"이라며 "이용자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의견도 반영하고 함께 게임을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