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11주년 행사 전개
상태바
위메이드커넥트,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11주년 행사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위메이드커넥트는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신규 업데이트로는 에그타르트 가게, 향수 가게, 구름 정원 테마파크 등 4종의 신규 건물과 이벤트 기간 한정 건축물 2종이 공개된다.

파스텔톤의 동화 속 건물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신규 건물들은 게임의 마스코트 브링과 타니가 배치돼 꾸미기와 전시 등 이색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또 큐피드 타니 신전과 11주년 케이크 조경물 등 기간 한정 건축물 2종은 11주년을 맞이한 에브리타운 개발팀의 감사를 전할 선물로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타이쿤 장르의 운영과 경쟁의 재미를 더한 미니 게임 팝업 레스토랑 이벤트도 11주년 기념 콘텐츠로 실시된다. 게임 내 고정 캐릭터(NPC)가 주문하는 메뉴를 만들어 점수 경쟁을 펼치는 팝업 레스토랑은 레스토랑 운영이라는 대중적 소재에 피버, 콤보 시스템과 랭킹 보상의 재미를 전하며 3월 11주년 행사 기간 동안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이번 11주년 행사는 국내외 700만 다운로드와 하루 최고 60만명이 넘는 이용자를 기록하며 한국의 대표 모바일 SNG로 자리매김한 에브리타운 이용자들에게 감사와 함께 변함없는 서비스를 약속하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