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미니 5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상태바
하이라이트, 미니 5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어라운드어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가 해본 적 없는 음악 스타일의 'BODY'로 컴백한다.

하이라이트는 6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스위치 온)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BODY'(바디)를 비롯해 총 5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BODY'는 하이라이트가 한번도 해본 적 없는 음악 스타일의 곡이다. 이날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Shake your body your body your body right"이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날 따라 Make it simple 다른 건 다 비워 놔 / 그저 마음대로 Everything tonight"이라는 감각적인 가사도 공개돼 'BODY'의 메시지와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밖에 이기광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Switch On', 하이라이트의 세련된 보컬이 매력적인 'Feel Your Love (48.6Hertz)', 사랑의 감정으로 인한 변화를 풀어낸 'How to Love', 청량한 밴드 사운드에 두근거리는 마음을 노래한 'In My Head' 등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하이라이트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 전곡 음원은 오는 1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