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W, '어쌔신 크리드'와 IP 컬래버레이션 진행
상태바
엔씨 리니지W, '어쌔신 크리드'와 IP 컬래버레이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니지W-어쌔신 크리드 컬래버레이션 스크린샷.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엔씨소프트는 멀티 플랫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W'가 '어쌔신 크리드'와 IP 컬래버레이션(Collaboration)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는 유비소프트를 대표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시리즈로, 전 세계에서 2억 장의 판매량을 올린 글로벌 IP다. 엔씨(NC)는 리니지W에 어쌔신 크리드 콘셉트의 이벤트 던전과 스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한다.

리니지W에는 이벤트 던전 금지된 첼로스의 저택이 추가된다. 이용자는 3월 20일까지 매일 7분씩 던전을 이용할 수 있다. 던전에 입장하면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주인공인 에지오 아디토레 스킨이 자동 적용된다.

이용자는 △모든 몬스터를 일격에 처치하는 암살 △성벽을 넘어 이동할 수 있는 암살자의 기민함 △독수리의 시야를 공유해 정찰하는 독수리의 눈 △적과 숨겨진 보상을 탐색하는 이글 센스 등 던전 전용 스킬도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코덱스 조각(각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코덱스 조각은 아덴성 마을 광장에 위치한 이벤트 NPC를 통해 △푸른 연금 조각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 △드래곤의 진주 △최고급 성장의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한다.

엔씨는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출석체크와 스페셜 푸시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