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보, 해외여행 후 안전귀국 시 최대 3만 포인트 지급
상태바
캐롯손보, 해외여행 후 안전귀국 시 최대 3만 포인트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캐롯 제공
사진=캐롯 제공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이 해외여행을 마치고 안전하게 귀국한 고객들에게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캐롯은 5일부터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안전여행 축하 포인트 지급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엔데믹 이후 관광, 여행 산업이 점차 살아나는 추세 속 해외여행보험 상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캐롯 해외여행보험 가입 고객에게는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다음 날 별도의 안내 메시지가 발송된다.

만약 여행 중 사고가 있었다면 안내되는 절차를 통해 손쉽게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고, 사고가 없었다면 가입 시 결제한 보험료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캐롯포인트로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캐롯포인트는 캐롯 모바일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캐롯의 모든 보험상품에 가입할 때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모바일 앱 내에 판매 중인 주유권, 기프티콘 및 각종 상품권 등을 구입할 때도 활용할 수 있다.

캐롯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출시와 더불어 해외여행보험 가입 프로세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중"이라며 "디지털 보험사만의 장점을 십분 활용해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