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아트 피크닉 이벤트' 실시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아트 피크닉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호텔신라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화창한 봄날을 만끽할 수 있는 아트 피크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투숙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아트캉스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해에는 호텔 내에서 정은혜 작가 미술 전시, 신진작가의 현대미술 전시를 진행했고 방문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상품은 피크닉가기 좋은 봄날을 맞아, 호텔 외부에서 작품을 감상하며 작가와 함께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나들이와 아트 투어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마련한 '필 더 아트 & 스프링(Feel The Art & Spring)' 이벤트는 예술인들이 모여 결성한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을 투어하고 작가와 프라이빗 티타임을 즐기며 특별한 문화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제주신라호텔에서부터 차량으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은 지난 2003년부터 유명 예술가들이 하나 둘 자리잡으며 조성된 문화 예술 마을로, 마을 전체가 거대한 미술관 느낌을 주는 독특한 마을이다.

'필 더 아트 & 스프링'은 호텔에서 레저 전문 직원과 함께 편안하게 출발해 저지 예술인 마을 내 한국화, 서양화, 공예 등 다양한 예술 분야의 갤러리 7곳에서 작가가 직접 들려주는 작품 이야기를 듣고 작가와 함께 티타임을 즐기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3월 1일부터 5월 31일 중 매주 화, 목,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스위트 애니버서리, △스위트 익스피리언스, △얼롱 위드 G.A.O. 포 커플, △모닝 브레이크, △블리스풀 모먼츠, △딜리셔스 디너 패키지 이용 고객 중 원하는 고객은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