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멤버십 '스노우플랜' 개편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상태바
롯데마트, 멤버십 '스노우플랜' 개편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2월 29일 11시 0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롯데마트가 엘포인트 회원 대상 롯데마트GO 앱 전용 오프라인 멤버십 서비스 '스노우플랜'을 개편해 선보였다. 적립률 향상,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 쿠폰, 롯데마트 문화센터 강좌 할인 등 각종 제휴 혜택을 강화했다.

'스노우플랜' 개편을 기념해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마트GO 앱 방문 이벤트부터 스노우플랜 캐릭터 '눈뭉찌'를 형상화한 굿즈 증정 이벤트, 오프라인 매장 행사 상품 구매 시 포인트 증정 등으로 구성했다.

롯데마트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매장을 방문하는 충성 고객층을 추가 확보할 계획이다.

롯데마트GO 앱 회원 대상으로 행사 상품 구매 시 포인트를 증정하는 '스노우플랜 페스타'는 29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점포 내 'BIG세일존'에서 행사 상품을 앱을 통해 3만원 이상 결제하면 스노우플랜 2000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온더바디 리얼 모이스처 바디워시 △퍼실 세탁세제 △해찬들 사계절 쌈장 △해찬들 고기전용 쌈장 등이다.

또 29일부터 7만원 이상 상품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눈뭉찌 무드등'을 증정한다. 다음달 7일부터는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눈뭉찌 인형'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롯데마트GO 앱을 통해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되며, 굿즈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롯데마트GO 앱 방문율을 높이고 스노우플랜 홍보 효과를 높이기 위해 29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롯데마트GO 앱에 숨어있는 눈뭉찌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주요 화면에 출몰하는 눈뭉찌 팝업을 클릭하면 1마리당 7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눈뭉찌 팝업은 하루 최대 7마리까지 찾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77명에게 스노우 플랜을 적립해주고, 그 중 77명에게는 3만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