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봄맞이 '미니 콘서트' 펼친다
상태바
신세계백화점, 봄맞이 '미니 콘서트' 펼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신세계가 백화점 매장을 봄꽃과 클래식이 흐르는 예술 광장으로 만들고 봄을 알리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세계는 내달 1일부터 '봄이다. 세계가 핀다'라는 봄 캠페인을 열고 한 달간 신세계백화점 본점 본관 4층 중앙계단과 강남점 스위트 파크 그리고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6층 중앙광장에 '오픈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10여평의 공간에 다채로운 봄꽃과 함께 열리는 오픈 스테이지는 백화점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비치된 피아노와 음향장비를 활용해 버스킹(즉흥 공연)을 펼칠 수 있다.

고객 버스킹을 비롯해 3월 한 달간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클래식부터 재즈 공연까지 봄을 느낄만한 아티스트들의 아름답고 서정적인 선율로 채워진다.

봄꽃과 함께 뜻밖의 장소에서 펼쳐지는 미니 콘서트가 고객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점(3월1~3일), 대전신세계(3월8~10일), 강남점(3월15~17일, 3월22~24일)에서는 잇따라 엄선된 아티스트와 음악 전공 대학생, 그리고 어린이 고객들이 채우는 소중한 무대가 펼쳐진다.

화려한 장미와 수수한 들꽃이 어우러진 봄의 꽃밭처럼, 유명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수준급 공연부터 고객들이 직접 만드는 특별한 무대까지 다채롭게 채워질 예정이다.

대표 공연으로는 내달 1일 본점에서 진행되는 첼로 영재 박진우와 남매 박진우, 박예림이 펼치는 트리오 공연, 바이올리니스트 조아라의 공연 등이 있다.

또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에서는 전나래 발레단 공연(3월10일)을 강남점 스위트파크 광장에서는 영화 OST 작곡가로 유명한 이지수와 송영민 트리오가 진행하는 피아노 토크 콘서트(3월16일) 등을 선보인다.

또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고객들에 한해 매주 주말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가족단위 및 어린이 고객이 꾸미는 특별한 무대도 마련한다.

다채로운 봄꽃이 주는 시각적인 즐거움도 더했다. 매력이라는 꽃말을 지닌 라넌큘러스부터 신비를 뜻하는 거베라, 오키드, 장미 등 다양한 봄꽃을 피아노 주변에 꾸민다.

신세계백화점 브랜드전략담당 김하리 상무는 "그 동안 다양한 문화예술로 고객과 소통한 신세계가 고객들의 일상에 긍정의 에너지와 영감을 불어넣기 위한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봄을 알리는 아트 전시도 펼쳐진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제 7회 블라섬아트페어'를 열고 꽃과 자연을 주제로 한 작가들의 작품을 본관 전 층에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 작가로는 꽃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담아낸 김용훈 작가, 나난 작가의 캔버스 작품, 일상적인 순간을 소재로 작업하는 김은정·김혜나 작가 등이 있다.

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다음달 8일부터 6월까지 꽃을 주제로 한 체험형 전시 'BLOOMING DAYS(블루밍 데이즈)'를 선보인다.

조형, 미디어 아트부터 로맨틱한 대형 꽃장식까지 볼 수 있는 이번 전시는 압도적인 크기와 화려한 색감으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관람객이 직접 꽃다발 색을 채워 넣고, 오브제를 이동시키는 등 작품의 일부가 되는 경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