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채 NH투자증권 사장, 베트남 MTS 출시 행사 참석
상태바
정영채 NH투자증권 사장, 베트남 MTS 출시 행사 참석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2월 28일 08시 4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영채 NH투자증권 사장이 베트남 현지법인 직원들과 26일(현지시간) 오후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MTS 출시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
▲정영채 NH투자증권 사장(왼쪽 세 번째)이 베트남 현지법인 직원들과 26일(현지시간) 오후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MTS 출시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

컨슈머타임스=전은정 기자 | 정영채 NH투자증권 사장이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신규 MTS 출시 행사에 참여했다. 

NH투자증권 베트남 자회사인 NH Securities Vietnam(NHSV)은 신규 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인 'NHSV Pro'를 출시했다.

NHSV Pro는 NH투자증권의 나무(Namuh)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개발한 MTS다. 현지 주식 초보 투자자를 위한 부가서비스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비대면 계좌 개설을 쉽게 하는 E-KYC를 도입해 계좌 개설 편의성을 대폭 향상해 신속한 계좌개설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MTS 내에서 투자 교육 콘텐츠, 모의투자 서비스, 브로커 채팅 등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사용자 중심으로 앱을 개편했다.

정영채 사장과 정중락 WM 디지털사업부 총괄대표, 김홍욱 글로벌사업본부 대표는 전날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MTS 론칭 행사에 참석해 현지에서 디지털 금융사와 협업 관련 미팅을 실시했다.

정 사장은 "NHSV Pro 출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현지에 차원이 다른 디지털 금융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여 NHSV를 베트남 디지털 선도 증권사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NHSV는 29일 호찌민 지점을 확장 이전하는 오픈식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 차세대 시스템 도입, 전산시설 확충, 백업전산센터 확보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