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맥 팝업' 오픈… '스프링 뷰티 페스타' 진행
상태바
롯데백화점, '맥 팝업' 오픈… '스프링 뷰티 페스타'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쇼핑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봄 맞이 뷰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3월은 봄꽃 축제, 나들이 및 화이트 데이 선물 시즌으로 뷰티 상품군에 대한 수요가 특히 높은 시즌이다. 

실제로 지난해 3월 롯데백화점 뷰티 상품군(색조, 향수)은 평균 35% 신장했다. 지난 2021~2023년 3월 매출도 30%의 신장세를 유지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에 맞춰 롯데백화점에서는 대형 뷰티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2월 29일부터 3월 1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맥(MAC)' 대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행사는 '맥'의 글로벌 런칭 40주년을 기념해 기존 매트 립스틱을 리뉴얼 출시하는 대형 팝업 행사이다. 

새롭게 리뉴얼한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 단독 선런칭과 체험 서비스, 그리고 1대1 메이크업 컨설팅 및 단독 구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전 색상 리뉴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맥'의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은 3월 4일 공식 출시에 앞서, 국내에선 롯데백화점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새롭게 리뉴얼 한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은 총 40종의 색상과 새 패키지로 이번 월드몰 팝업매장에서 첫 선을 보인다. 

특히 6종의 색상(칠리, 포에버 큐리어스, 러시안 레드, 캔디 얌얌, 노 코랄-레이션, 벨벳 테디)은 오직 월드몰 팝업매장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이외로 6종의 신제품을 제외한 34종 색상의 신제품은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모든 '맥' 매장(30개점)과 롯데온, 롯데백화점몰에서 선판매한다.

팝업 매장에 들어서면 터치형 키오스크를 통해 5가지 색상 유형 중 나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 받는 것으로 시작한다. 

추천 받은 제품은 셀프 테스트 존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맥' 프로 아티스트에게 1대1 메이크업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메이크업 바'를 운영하며 다양한 메이크업 팁을 시연해주는 '라이브 메이크업 쇼'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화장법을 배울 수 있다.

이외에도 '에어볼 잡기' 게임 이벤트와 미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해 핸드 크림 및 클렌징 오일(2ml)을 증정한다.

팝업 단독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팝업 기간 동안 10만, 20만, 3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신제품 '맥시멀 매트 립스틱' 2개 이상 구매 시 입술모양 파우치와 립 펜슬을, '맥시멀 매트 립스틱' 포함 15만원 이상 구매 시 '블랙 벨벳 파우치'와 '프렙+프라임 립'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화이트 데이 연인 선물로 제격인 화장품 행사도 진행한다.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로레알', '시세이도' 등 대형 그룹사들이 참여하는 '스프링 뷰티 페스타'와 '입생로랑', '발렌티노 뷰티', '톰 포드 뷰티' 등의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스프링 립 페어'를 3월 1일부터 3월 14일까지 진행한다. 

구매 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기획 세트와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준비했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 앤 액세서리 부문장은 "봄을 맞아 다양한 축제 및 외부 나들이에 대한 고객들의 이른 기대감에 맞춰 이번 맥 메가 팝업 행사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아름다움을 위한 새롭고 차별화 된 콘텐츠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