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견본주택서 자사 골프단 팬사인회 개최
상태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견본주택서 자사 골프단 팬사인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은 3월 1일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견본주택에서 두산건설 소속의 골프 선수(유현주, 유효주, 박결, 김민솔, 임희정)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인회는 13시, 15시 2회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며 회차별 선착순 120명이 참석 가능하다. 

두산건설 We've 골프단은 We've의 우수성과 다섯 가지의 의미를 알리기 위해 지난해 창단됐다. 다섯 명의 선수는 자신이 가진 개성과 매력에 연계하여 다섯 가지의 에센셜(Have, Live, Love, Save, Solve)을 선택하여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팬 사인회는 부산의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 인천의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에 이어 3번째 팬 사인회다.

이번 행사도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 단지는 5가지 키워드(Have, Live, Love, Save, Solve)를 바탕으로 기존 아파트 대비 업그레이드 된 생활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삼가동 일원에 공급되며, 지하 2층 ~ 지상 25층, 7개 동, 전용면적 59 ~ 74㎡ 586가구로 구성된다. 지하철 에버라인 삼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입지에 들어서며, 삼성 SmartThings 기반의 스마트 아파트로 지어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