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내달 미니 5집 'Switch On'로 컴백
상태바
하이라이트, 내달 미니 5집 'Switch On'로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어라운드어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가 새 앨범 'Switch On'으로 컴백한다.

하이라이트는 내달 1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스위치 온)을 발매한다.

'Switch On'은 하이라이트가 지난 2022년 11월 발매한 미니 4집 'AFTER SUNSET'(애프터 선셋) 이후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이다. 하이라이트는 26일 'Switch On'의 트레일러와 스케줄러를 동시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트레일러 속 하이라이트는 감각적인 비주얼로 런웨이를 걷거나 조각상 같은 포즈를 취하며 감각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하이라이트만이 표현할 수 있는 성숙한 비주얼과 치명적인 눈빛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조명, 거울 등 강렬한 빛을 활용한 포토제닉한 컷들은 이번 'Switch On'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또한 'BEWARE OF GLARE FROM STRONG HIGHLIGHT'(강한 하이라이트의 눈부심을 조심하세요)라는 문구에 이어 신곡의 음원 일부가 담겨 하이라이트의 또 다른 음악 스타일을 예고하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이어 트랙리스트, 4종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2종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예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