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야외활동 위한 '키즈 보틀·스트랩 보틀커버' 추천
상태바
써모스, 야외활동 위한 '키즈 보틀·스트랩 보틀커버' 추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써모스
사진제공=써모스

컨슈머타임스=이미현 기자 | 코로나19 이후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감염에 특히 취약한 아이들을 위해 유치원 및 학교에서 개인 물컵 휴대 및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유초등학생 입학, 새학기, 소풍 준비물로 개인 텀블러가 가장 먼저 언급되곤 한다.

써모스는 아이들의 소풍,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를 앞두고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텀블러를 휴대하고 물이나 음료를 음용할 수 있도록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 350ml'와 보틀을 넣어 휴대하기 좋은 '스트랩 보틀커버'를 제안했다.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 2 350ml'는6.5cm의 바닥 지름으로 아이들이 작은 손으로 쥐기에도 무리가 없다. 둥글둥글한 디자인에 아이가 누르기 쉽도록 큰 버튼을 가지고 있어, 귀여움과 편리함을 둘 다 잡았다. 

블루옐로우, 핑크오렌지, 옐로우라임, 그린화이트, 아이보리퍼플로 구성된 컬러는 아이들을 위한 제품에 걸맞게 사랑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써모스 마이 디자인 보틀
써모스 마이 디자인 보틀. 사진제공=써모스

용량은 350ml로 야외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으며, 써모스만의 독보적인 진공단열 이중구조로 제작돼 보온ㆍ보냉 효력 역시 우수하다. 동일 용량 제품 대비 최고 레벨의 경량감을 자랑하기 때문에 아이들도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다.

써모스 '스트랩 보틀커버'는 키즈 베스트셀러 제품인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 350ml'가 딱 들어가는 크기로 비비드한 블루와 퍼플 색상으로 출시됐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날씨에 아이들의 양 손을 자유롭게 해 보틀커버에서 보틀을 꺼내지 않고도 물을 마실 수 있어 편리하다. 도톰한 바닥은 찌그러짐이나 흠집을 방지해 텀블러를 안전하게 지켜주며, 여유로운 스트랩 길이로 야외이동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