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보, 'AXA간편고지건강보험' 개정 출시
상태바
악사손보, 'AXA간편고지건강보험' 개정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연령층 위해 개정된 건강보험 상품 선봬
사진=악사손보 제공
사진=악사손보 제공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기존 보험 가입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연령층을 위해 보험 가입 진입장벽을 낮추고 다양한 특약을 마련한 건강보험 상품을 선보였다.

악사손보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AXA간편고지건강보험' 상품을 개정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개정을 통해 해당 상품 가입 고객은 질병 이외의 상해와 관련된 보장항목들도 자유롭게 추가 구성할 수 있게 됐으며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크고 작은 상해사고로 인한 피해까지도 집중적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더불어 △3개월 이내 입원·수술·추가검사(재검사) 필요 의사소견 △2년 이내 질병·상해로 인한 입원·수술 여부 △5년 이내 암으로 인한 진단·입원·수술 여부 등 총 3가지 조건에 해당하지 않으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간편심사 보험이다.

아울러 담보구성 확대 개편을 통해 응급실내원비, 일반상해응급실내원비, 깁스치료비, 5대골절진단 및 수술, 골절진단의료비용, 일반상해골절수술, 일반상해사망 등 상해와 관련된 특약까지 추가해 폭넓게 보장한다.

특히 고연령층일수록 일상생활 및 야외 활동에서 낙상 사고 등 각종 위험에 노출돼 있는 만큼 상해 관련 특약이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AXA간편고지건강보험'은 비교적 크게 다칠 위험이 있는 고연령층이 일상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다양한 생활안전사고에 대비하기 적합한 상품"이라며 "다가오는 봄을 맞아 야외 활동이 늘어날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낙상사고로 인한 골절까지 보장하는 등 실내·외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사고보장을 위한 유용한 특약체계를 갖췄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