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청소년 전용 체크카드 출시
상태바
NH농협카드, 청소년 전용 체크카드 출시
  • 이지영 기자 ljy@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2월 15일 16시 1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지영 기자 | NH농협카드(사장 윤성훈)는 알파세대 소비 패턴에 최적화된 청소년 전용 체크카드 '폼 체크카드' 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폼 체크카드'는 만 12세부터 만 18세 고객만을 위한 특화 카드로, 연회비가 무료이면서 청소년이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에서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10만원 이상 이용 시 GS25, 롯데리아, 올리브영, 교보문고 등 11개 대상 가맹점에서 결제 건당 최대 500원 할인(일 1회, 월 5회, 대상 가맹점 혜택 제공 기준 상이)을 제공한다. 

국내 온라인 전 가맹점도 할인 대상이다. NH pay에 폼 체크카드를 등록하고 결제하면 국내 모든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금액의 0.2%를 할인(월 1천원 한도)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 이용 시 5% 할인 혜택(월 1천원 한도)도 제공된다. 다만 후불교통체크카드 발급 시에는 전 카드사 1인 1매 제한이 있고, 법정대리인의 영업점 방문 및 지참 서류 등이 필요하기에, 먼저 NH농협카드 카드고객행복센터(1644-4000)에 문의하는 것이 좋다.

비교통카드라면 간편한 비대면 발급이 가능하다. 본인 명의의 입출식 계좌가 있는 청소년은 NH농협카드앱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청소년의 법정대리인도 별도의 서류 없이 자녀의 체크카드를 비대면 신청할 수 있다. 'NH농협카드앱-카드 메뉴-우리아이 체크카드 신청'을 이용하면 된다.

자세한 할인 혜택, 상품안내장 등 기타사항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홈페이지, NH농협카드앱, NH 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알파세대 청소년들을 위해 감각적인 디자인과 최적화된 혜택을 담은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폭넓은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