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아파트 전용보험 '아파트플랜' 출시
상태바
삼성화재, 아파트 전용보험 '아파트플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화재 제공
사진=삼성화재 제공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삼성화재는 지난 6일 새로운 다이렉트 착, 아파트 전용 주택화재보험 '아파트플랜'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상품은 기존 상품들이 보장하는 건물·가재 화재, 풍수해 손해 보장은 물론 급배수 누수 피해, 민사소송 법률비용, 가전제품 도난 및 고장 수리비, 가족일상생활 배상책임 등 생활 속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는 아파트 전용 주택화재보험이다.

해당 신규 플랜은 아파트에서 자주 발생되는 급배수 누출 사고 손해 및 배상책임까지 보장해 아파트 거주 고객들의 불안을 해소하는데 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동파 등 '사고'에 의해 보일러배관, 수도배관 등의 급배수 설비가 파손됐을 경우 가입 90일 이후부터 가입금액 한도 내 손해액의 90%를 보상해준다.

특히 아파트 단체보험에서 급배수 누수사고 등에 필요한 배상 책임은 보장되지 않는다.

더불어 전 월세 사기뿐만 아니라 피보험자에게 발생된 모든 종류의 민사소송 법률비용을 2000만원 한도로 보상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아파트플랜은 아파트 집주인, 임차자 모두에게 꼭 필요한 전용보험으로 기존 아파트 단체보험에서 부족한 부분을 담보하고 있다"라며 "나의 가장 소중한 자산인 아파트를 지키기 위해 아파트전용 보험 가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