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아웃도어 복합공간 '베이스캠프 북한산점' 오픈
상태바
블랙야크, 아웃도어 복합공간 '베이스캠프 북한산점'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 기능성 프리미엄 제품 총집합한 매장 '눈길'
전문 바리스타팀 협업 '롯지 491' 카페 운영
▲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 [사진= 블랙야크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블랙야크는 오는 3일 서울시 은평구 북한산국립공원 내 북한산성에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베이스캠프는 북한산 우이동 자락에 위치한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센터에 이어 제주 서귀포 색달동 야크마을 다음으로 조성한 블랙야크의 세번째 베이스캠프 거점이다.

지상 2층 규모로 구성된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은 플래그십 스토어와 카페를 비롯해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라운지가 운영된다.

1층 매장에서는 날씨 변화에 대비할 수 있는 바람막이, 고어 자켓부터 혁신적인 기술력의 근간 독일 R&D센터 'DNS(Development Never Stops)'가 개발한 DNS 라인까지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이 총집합 된 다양한 라인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한 베이스캠프 북한산점의 주소를 따 이름 지은 카페 '롯지 491'에서는 스페셜티와 마이크로랏 등급의 생두를 사용한 커피를 판매한다.

2층은 BAC 라운지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BAC 라운지는 BAC 회원만을 위한 프라이빗 커뮤니티 공간으로 BAC 어플리케이션 내 QR코드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입장 시 BAC 코인이 지급되며 산행에 필요한 정보와 물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은 "단순히 블랙야크의 제품을 보여주는 것을 넘어 산을 사랑하는 브랜드와 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문화와 철학이 담긴 콘텐츠를 향유하고 즐거움을 공유하는 지속 가능한 공간을 조성하고자 베이스캠프 북한산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북한산을 시작으로 산을 향하는 모든 루트에 블랙야크가 즐겁고 안전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베이스캠프 공간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