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순직 소방관 유가족 생일 축하' 캠페인 진행
상태바
파리바게뜨, '순직 소방관 유가족 생일 축하' 캠페인 진행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1월 31일 09시 3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파리바게뜨가 지난 해부터 소방청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소방관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순직 소방관 유가족 생일 축하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일하는 소방관들의 희생에 감자를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순직 소방관 유가족을 위한 비영리단체 '소방가족 희망나눔'의 제안에서 비롯됐다. 파리바게뜨는 연중 순직 소방관이 근무했던 소방서를 찾아 유자녀나 부모를 위한 생일 축하 행사를 열고 소방관들을 위한 간식을 전달한다.

파리바게뜨는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첫 행사로 지난 23일과 30일 각각 강원도 태백시 태백소방서과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소방서를 찾아 순직 소방관 자녀들의 생일을 소방관 동료들과 함께 축하해주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소방관들을 위한 응원 간식빵 및 케이크도 각 소방서에 전달했다.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소방의날(11월9일)을 맞아 소방청과 협력해 소방관의 헌신에 감사하고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선보인 '삐뽀삐뽀 출동! 소방차 케이크'를 자녀에게 선물해 의미를 더했다. 이 케이크는 실제 소방관 배우자를 둔 연구원이 개발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케이크 출시 1주년이 되는 올해 소방의날에 판매수익의 일부를 '소방가족 희망나눔'에 후원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순직한 소방관의 헌신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남은 가족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하고자 소방가족 희망나눔, 소방청과 함께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분들을 예우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