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새 앨범 'THE FUTURE IS OURS : FOUND'로 컴백
상태바
AB6IX, 새 앨범 'THE FUTURE IS OURS : FOUND'로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곡은 'GRAB ME'
[사진= 브랜뉴뮤직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그룹 AB6IX가 새 앨범 'THE FUTURE IS OURS : FOUND'로 컴백한다.

AB6IX는 22일 8TH EP 'THE FUTURE IS OURS : FOUND'를 공개하며 연작 앨범의 마침표를 찍는다.

그들의 의지와 성숙으로 찾아낸 새로운 희망의 메시지로 자신들뿐만 아니라 이들의 음악을 듣는 모든 대중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선사할 계획이다.

멤버 이대휘가 작사에 참여하며 노랫말에 진정성을 담은 타이틀곡 'GRAB ME'는 절망의 순간에도 희망의 손을 놓지 않고 팬들과 함께 사랑과 믿음으로 이겨내겠다는 AB6IX의 약속과 다짐이 담긴 곡으로, 에너지 넘치는 기타 사운드와 희망찬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팝 락 댄스 장르의 곡이다.

이 외에도 중독적인 휘파람 소리가 곡 전체를 리드하는 힙합 댄스 트랙 'WHISTLE', 힘들었던 지난날들을 여행으로 비유한 팝 락 트랙 'TRAVELER',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유니크한 팝 알앤비 트랙 'ALL NIGHT' 그리고 늘 곁을 지켜준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대한 답가 'ILY (I LOVE YOU)'까지 다채로운 장르로 앨범을 풍성하게 채웠다.

AB6IX는 앞서 트랙리스트 코멘터리,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 다양한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들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