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특약' 확대
상태바
삼성화재,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특약'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 65세 이상 7~8%, 만 64세 이하 4~5% 할인 제공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삼성화재는 19일 카카오페이와 제휴해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특약' 가입대상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해당 특약은 삼성화재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자동차보험 할인 특약이다.

기명 피보험자 나이가 만 64세 이하 최대 5%, 만 65세 이상은 최대 8%를 할인받을 수 있다.

기존에는 삼성화재 자체 앱인 '삼성화재 애니핏 플러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을 통해 측정된 걸음 수가 직전 13주(91일) 동안 주중(월~금) 하루 6000걸음을 넘게 걸은 날이 50일 이상일 때 할인 혜택을 제공해왔다.

이번 제휴 이후에는 카카오페이와의 제휴로 걸음 수를 측정하는 장치에 카카오페이 만보기가 추가돼 카카오페이 만보기 이용자들도 1월 19일부터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시 걸음 수 조건을 충족하게 되면 4~8%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카카오페이 만보기 이용자들이 자동차보험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삼성화재 앱이나 웹 또는 이달 19일에 출범하는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에서 '애니핏 착한걷기(걸음수) 할인특약'을 선택해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면 된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상품파트 관계자는 "카카오페이와 제휴해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특약' 대상자를 확대한 것은 더 많은 고객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대상을 확대하고 새로운 특약을 꾸준히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