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 '더 뉴 E-클래스' 출시 기념 특별 고객 행사 진행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 '더 뉴 E-클래스' 출시 기념 특별 고객 행사 진행
  • 진보현 기자 stoo22@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1월 19일 10시 0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진보현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더 뉴 E-클래스(The new E-Class)' 출시를 기념해 ▲남천,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에서 고객 초청 이벤트 및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성모터스 남천 전시장은 오는 26일 기존 E-클래스 출고 및 가망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언베일링 행사를 진행한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Product Expert의 차량 소개와 함께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준비되어 방문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한성모터스 부산 북구 전시장은 20일 더 뉴 E-클래스 계약 대기 및 가망 고객을 대상으로 런칭쇼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가 주도하는 차량 언베일링을 비롯해 특별 기프트 이벤트도 포함됐다. 모든 참석자 대상으로 기념품이 제공되며, 당일 계약 고객에게는 별도의 선물이 증정된다.

한성모터스 순천 전시장도 24일 차량 언베일링 행사를 진행한다. 다양한 테스트 드라이브 코스와 가죽을 이용한 공예 클래스 등 다채로운 고객 체험 행사가 마련되어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석자 모두에게 기념품이 주어지며, 계약 고객은 별도의 선물을 추가 혜택으로 받을 수 있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대표는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더 뉴 E-클래스를 고객들에게 신속하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성모터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특별한 카라이프 여정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