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광고 '확' 바꿨다…'사나이' 넘어 '인생' 울린다
상태바
농심, 신라면 광고 '확' 바꿨다…'사나이' 넘어 '인생' 울린다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1월 19일 09시 3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농심이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새로운 카피를 적용한 신라면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

그간 농심은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카피와 함께 손흥민, 박지성, 송강호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월드스타를 신라면 모델로 기용해 왔다. 기존 카피는 눈물이 나올 정도로 맛있게 매운 맛을 강조했다.

이번 광고 광고는 일반인 모델을 활용해 누구나 갖고 있는 라면에 대한 추억을 공감할 수 있도록 표현했다.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으로 새로운 카피와 함께 일상의 순간을 함께하는 대한민국 대표 라면의 친근함과 일상성을 강조하는 콘셉트다. 신규 카피에는 단순한 식품을 넘어 고객과 희로애락을 함께 하며 정서적 교류를 나누는 동반자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로운 광고는 '인생을 맛있게 메워주는 라면'을 주제로 가족, 친구, 동료와 즐기는 신라면의 모습과 함께 새해에도 신라면으로 맛있는 일상이 되기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매순간 가까이 있으면서도 해외에서는 세계인도 즐기는 신라면의 위상을 표현했다. 

이후 선보일 광고 4편은 구체적인 라면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가족과 캠핑에서 즐기는 신라면 △회식 다음날 속을 달래는 신라면 △친구들과 함께 먹는 신라면 △나만의 공간에서 편하게 즐기는 신라면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화를 재미있는 가사와 특유의 멜로피로 풀어냈다. 

'인생을 맛있게 메워주는 라면'편은 오는 20일 온에어될 예정이며, 일상의 에피소드를 담은 본편 4편은 2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