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is 타운보드,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공식 후원
상태바
KTis 타운보드,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공식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KTis가 아시아 최초로 열리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를 공식 후원하며 광고형 미디어 플랫폼 타운보드(TOWNBOARD)에 전국적으로 홍보한다.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는 1월 19일부터 2월 1일까지 14일간 강릉, 평창, 정선, 횡성에서 열리며 전 세계 70여개국 약 1900명이 참가하는 세계적인 축제다.

KTis는 올림픽이 열리는 강원도를 비롯하여 전국 각 지역에 설치돼 있는 타운보드를 통해 올림픽 홍보영상을 송출한다. KTis는 조직위원회로부터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지식재산권 사용 및 후원사 마케팅 권리를 부여받아 타운보드가 설치된 아파트의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직위는 "대대적으로 올림픽 대회를 홍보할 수 있는 KTis 타운보드와 공식 후원사로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전국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설치된 5만여대의 타운보드로 입주민 500만명에게 일 100회 이상 노출된다면 대회 흥행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한성 KTis 본부장은 "KTis는 스포츠친화 우수기업으로 최근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하며 임직원의 건강과 체력증진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세계 태권도본부 국기원과 협력하여 태권도를 홍보하는 등 기업 내외부적으로 건강한 삶에 기여하고 있다"며 "타운보드를 통해 2024 동계청소년올림픽을 적극 홍보하여 성공적으로 전 국민 흥행이 이뤄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며,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하는 청소년 선수들의 꿈을 이룰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