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촌어항공단,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 참가…'채용정보 상담관' 운영
상태바
한국어촌어항공단,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 참가…'채용정보 상담관'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에서 각종 정보 제공해드립니다!"
서울 양재 aT센터서 '공단 채용정보 상담관' 운영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박경철, 이하 공단)은 공공기관 일자리 정보 제공 및 채용 과정 투명성 확보를 위해 오는 1월17일~1월18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2024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기획재정부가 주최해 한국어촌어항공단을 포함한 약 150개 주요 공공기관이 참여하며 취업준비생 등 구직자 3만여 명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한국어촌어항공단은 양일간 구직자를 대상으로 직무 및 채용 프로세스 설명, 채용 전형 별 맞춤형 전략, 애로사항 등 취업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채용으로 이어질 수 있는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

한국어촌어항공단 채용담당자는 "올해 한국어촌어항공단은 상‧하반기에 일반직‧청년인턴 등 다양한 모집군의 채용을 계획하고 있다"며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구직자에게 공단의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어촌어항공단은 해양‧수산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매년 어촌·어항·어장 분야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유능한 인재를 신규 채용해 청년실업 해소와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