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 서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상태바
볼보차, 서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진보현 기자 stoo22@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12월 22일 09시 1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진보현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서산 및 당진 지역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볼보 서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볼보 서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대지면적 2,315㎡ (약 702평), 총 연면적 872.48㎡ (약 264평)로, 최대 41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고객 주차장을 갖췄다. 특히 주차장 내 급속 충전기(DC 콤보)와 완속 충전기(AC 콤보)를 설치해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볼보 서산 서비스센터에서는 월 최대 250대의 일반 수리가 가능하며,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 VPS)'를 통해 고객들은 볼보자동차만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서산 전시장(22일 오픈)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26일 오픈 예정)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문 상담 고객 에게 볼보 주차 번호판을 증정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볼보 패브릭 폴딩 박스를 제공한다. 2024년 3월 말까지 서산전시장을 통한 볼보자동차 출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B&O) 베오사운드 또는 삼성 에어드레서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장을 방문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글을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볼보 카드포켓을 추가로 증정한다.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및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타이어 할인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경품 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이번 서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통해 기존에 볼보자동차의 브랜드 경험이 어려웠던 서산, 당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어디에서든 볼보자동차만의 브랜드 경험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네트워크 확장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