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 초고성능 쿠페 '더 뉴 아우디 RS 7 퍼포먼스' 출시
상태바
아우디 , 초고성능 쿠페 '더 뉴 아우디 RS 7 퍼포먼스' 출시
  • 진보현 기자 stoo22@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12월 21일 08시 2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진보현 기자 |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는 아우디 RS 라인업 최상위 모델인 RS 7의 보다 더 강력하고 빠른 성능을 가진 '더 뉴 아우디 RS 7 퍼포먼스 (The new Audi RS 7 Performance)'를 출시했다.

'더 뉴 아우디 RS 7 퍼포먼스'는 4.0리터 V8 가솔린 엔진에 대형 터보차저와 2.4바에서 2.6바로 향상된 부스트 압력이 적용되어 기존 RS 7 모델 대비 엔진 출력 30마력, 토크는 5.1kg.m 늘어났다. RS라는 이름에 걸맞는 세련되고 스포티한 외형에 감성적인 스포츠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술들이 더해져 안락한 주행 또는 레이싱카와 같은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운전자가 선택할 수 있다.

실내공간은 깔끔하고 단정한 윤곽선이 조화를 이룬다. 카본 트윌 인레이, 블랙 헤드라이닝 (디나미카)이 장착된 나파 가죽 패키지가 대쉬보드 상단과 숄더에 적용되었고, 기어봉, 센터콘솔, 도어 암레스트까지 디나미카 패키지가 적용되어 스포티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담아냈다. 특히2열 좌석 열선과 앞좌석 통풍기능이 탑재된 벌집 패턴의 발코나 가죽 RS 스포츠 시트에는 RS 로고 레드 스티칭이 적용되어 아우디 RS 모델의 시그니쳐 디자인을 잘 보여준다.

아우디는 공식 딜러사를 통해 판매하는 모든 아우디 모델의 기본 보증인 "Audi Warranty"를 5년 또는 최종 주행거리 15만km까지 (선 도래 조건) 보장하고 있다. 또한 모든 차종 대상으로 기본적인 차량 보증 서비스 외에도 차량 유지 관리를 위해 정기점검 및 소모성 부품 교환 등을 제공하는 '아우디 카 서비스 플러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