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에버랜드 판다카드 푸바오 에디션 추가 판매
상태바
KB국민카드, 에버랜드 판다카드 푸바오 에디션 추가 판매
  • 이지영 기자 ljy@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12월 19일 11시 0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지영 기자 |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에버랜드의 최고 인기 스타 '푸바오' 이미지를 담은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 푸바오 에디션'(이하 '푸바오 에디션')을 고객 성원에 힘입어 4천매 추가 판매한다.

이 카드는 대한민국에 판다 열풍을 불고온 에버랜드 최고 마스코트 '푸바오' 이미지를 카드 플레이트에 담은 것이 특징으로, 지난 12월 1일부터 판매 개시 3일(영업일 기준 2일) 만인 4일에 판매수량 1천매가 모두 조기 완판되었다.

KB국민카드는 '푸바오 에디션' 한정판 디자인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전월 실적 상관없이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로 결제 시 대인 1인에 더해 동반 1인까지 50% 할인(단,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마트 예약 건에 한함) ▲KB x 판다월드 Q-Pass 특가 패키지 일 선착순 30개 한정 판매 ▲푸바오 에디션 신규 발급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 에버랜드 모바일 기프트 카드 3만원권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푸바오 에디션'은 기존의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에 푸바오 디자인을 담은 상품으로,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에버랜드 종일권 본인 1매 및 동반 소인 50% 할인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30% 할인 ▲에버랜드 직영 기념품 매장 20% 할인 ▲SK주유소(충전소) 리터당 60원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K-WORLD(JCB, UPI겸용) 1만 2천원, 비자/마스터 브랜드는 1만 7천원이며, 발급 신청은 ▲KB Pay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난 1일 준비한 수량이 조기 완판되며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푸바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고객 여러분의 성원과 요청으로 에버랜드와 함께 추가 판매를 진행하니, 푸바오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