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빈틈없는 살균 위한 '멀티 스팀 청소기' 출시
상태바
신일, 빈틈없는 살균 위한 '멀티 스팀 청소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일 '멀티 스팀 청소기'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올겨울 고농도 미세먼지 발생이 예고되면서 실내 위생과 청결 관리에 대한 고민이 많아진 가운데,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오염물질 및 세균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줄 청소기에 관심이 쏠린다. 이에 신일전자는 틈새 공간까지 꼼꼼하게 살균 청소할 수 있는 '멀티 스팀 청소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00~110℃ 사이의 초고온 스팀을 적용해, 화학적 세제나 살균제 없이도 집 안 구석구석 살균 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오직 물만으로도 살균 청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계면활성제 등 화학물질의 잔류 위험이 없어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핸디형과 스틱형이 결합된 2in1 형태로, 4종의 노즐과 3종의 브러시를 함께 제공해 활용성도 높였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브러시와 노즐을 이용해도 틈새에 쌓인 먼지 뿐 아니라 화장실 타일, 찌든 때 가득한 주방과 유리창 등 평소에 청소하기 어려웠던 공간까지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초고온으로 빠르게 예열되기 때문에 25초 내에 스팀이 분사되어 긴 대기 시간 없이 바로 청소할 수 있다. 제품 상단 부분에는 중력볼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도 빠르고 강력한 스팀 분사 효과를 볼 수 있다.

아울러 온/오프 버튼을 클릭하는 '건(Gun) 타입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스팀 조절 레버 기능을 통해 청소 공간의 오염도에 따라 적정량의 스팀량 조절이 가능하다.

신일 관계자는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겨울철엔 집 안 미세먼지나 보이지 않는 유해세균으로 인해 각종 호흡기 및 피부질환들이 유발될 수 있다"며 "신일 '멀티 스팀 청소기'는 세제 없이 강력한 살균 효과를 자랑해 위생적인 생활 공간을 조성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