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코리아, 연말 맞이 'Goodbye 2023 Hello 2024'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후지필름 코리아, 연말 맞이 'Goodbye 2023 Hello 2024'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 훈, 이하 후지필름 코리아)가 연말 시즌을 맞아 '굿바이 2023 헬로 2024(Goodbye 2023 Hello 2024)'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후지필름 코리아는 15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청담동에 위치한 파티클과 잠실 에비뉴엘점에서 진행하는 연말 프로모션 기간에 자사 카메라, 렌즈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각 카메라 가방, 렌즈 파우치를 증정한다. 키트를 구매할 시 가방과 파우치 모두 받을 수 있다.

해당 증정품은 업사이클링 브랜드 '큐클리프'와 협업해 제작한 2023년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으로, 친환경 가치 소비에 동참하는 후지필름의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후지필름 코리아의 카메라 또는 렌즈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행운권 응모가 가능하다. 행운권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100V를 선물한다. X100V는 레인지파인더(RF) 스타일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후지필름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뽑기 이벤트를 통해 인스탁스 미니 에보, 인스탁스 미니 11, 크리스마스 핫팩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임 훈 후지필름 코리아 사장은 "연말을 맞이해 후지필름 고객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굿바이 2023 헬로 2024'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후지필름이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선물과 함께 다가오는 신년을 보다 따뜻하고 즐겁게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