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 Pay에 온누리상품권 전용몰 오픈
상태바
KB국민카드, KB Pay에 온누리상품권 전용몰 오픈
  • 이지영 기자 ljy@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12월 14일 10시 0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지영 기자 |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손잡고 KB Pay에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전용 쇼핑몰 'KB온누리쇼핑'을 오픈했다.

이번 오픈은 중소상공인 상생 ESG 전용몰 'KB온누리쇼핑'을 통한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소비 촉진 및 활성화,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주들의 온라인 판로 확보 및 온누리상품권 사용 편의 개선을 위한 것이다.

오픈을 기념해 이달 14일부터 31일까지 KB온누리쇼핑 방문 고객 대상으로 '전통시장이 온라인으로! 생활비절약 꿀팁!'이벤트를 진행한다. ▲KB온누리쇼핑 첫 방문 고객 대상 10%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KB온누리쇼핑 '순창시장'상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만원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 ▲매일 10시 전통시장 '천원딜'상품(한우, 인삼, 대게, 건강식품, 라면 등)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세부 내용 및 응모는 KB Pay에서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눌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거나 KB Pay 쇼핑 탭 내 'KB온누리쇼핑'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지난 11월 충청남도 서천군, 제주도 경제통상진흥원과 함께 지자체 특산품 판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ESG 특별관을 오픈한 바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온누리쇼핑 오픈으로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 소재한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주들의 온라인 판로 확보와 함께 이용 고객들의 온누리상품권 사용 편의성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전통시장 및 지역 소상공인과 상생을 위한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역사회와 전통시장 발전에 도움되는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