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금증권, 'W-CMA신세계삼성체크카드' 2종 출시
상태바
동양종금증권, 'W-CMA신세계삼성체크카드'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종합금융증권은 CMA(종합자산관리계좌) 현금카드 기능에 체크카드 서비스, 신세계 제휴서비스, 동양 W-Membership 등 다양한 서비스와 멤버쉽 혜택을 체크카드 한 장에 담아 이용 고객에게 더욱 폭넓은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W-CMA 신세계 삼성애니패스포인트체크카드', 'W-CMA 신세계 삼성지앤미포인트체크카드'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W-CMA 신세계 삼성체크카드' 2종은 동양CMA의 고수익 및 다양한 부가서비스에 삼성체크카드의 편리한 결제기능과 할인 및 적립 서비스, 신세계 제휴서비스, 동양종합금융증권 고객만의 멤버쉽 서비스를 카드 1장으로 통합하여 CMA 고객이 이전보다 한층 다양해진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W-CMA 신세계 삼성체크카드'는 은행 자동화기기를 통한 자유로운 입출금은 물론 국내외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사용금액을 결제할 수 있으며, 계좌에 남아있는 금액은 CMA에 자동투자되어 동양CMA의 고수익 혜택을 적용받는다.

또한 삼성체크카드만의 영화, 놀이공원, 주유, 외식, 여행, 스포츠 할인서비스를 비롯해 삼성카드 보너스클럽 이용 시 최고 5%의 보너스포인트 적립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W-CMA 신세계 삼성애니패스포인트체크카드'는 이마트 및 패밀리레스토랑, 패스트푸드 등 외식업종 이용 시, 그리고 'W-CMA 신세계 삼성지앤미포인트체크카드'는 홈쇼핑, 온라인쇼핑몰 결제 시 0.4~0.8%의 포인트 적립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의 소비성향에 따른 카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추가로 전국 신세계백화점 및 이마트 이용 시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 제휴서비스와 함께 동양종합금융증권 고객만을 위한 멤버쉽 서비스인 W-Membership 서비스를 통해 롯데시네마, 카젠 자동차정비, 워커힐면세점, 인천공항 워커힐 식음료매장 등의 가맹점에서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W-CMA 신세계 삼성체크카드'는 전국 163개 동양종합금융증권 영업점을 통해 CMA계좌 개설 후 발급받을 수 있으며, 기존 동양CMA 고객도 가까운 지점 또는 홈페이지에서 교체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