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스타필드 수원과 MOU 체결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스타필드 수원과 MOU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관광 활성화와 지역상생을 위한 상호 협력체계 구축
(좌측부터) 김현광 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 이영훈 스타필드 수원점장
(좌측부터) 김현광 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 이영훈 스타필드 수원점장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현광)은 6일 스타필드 수원(점장 이영훈)과 '문화예술 및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문화예술·관광 활성화 및 사회공헌을 목적으로 상호 협력체계의 토대를 만들기 위해 이뤄졌으며 양 기관은 스타필드 수원 개장을 시작으로 문화예술 활동을 증진하기 위해 다양한 협력을 추진하기로 약속했다.

두 기관은 협약에 따라 △지역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및 문화예술 관련 프로그램 개발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시설 및 문화콘텐츠 상호 협력 △지역 문화예술 가치 확산을 위한 홍보 협력 등을 통해 수원시민들의 문화향유 저변을 넓힐 예정이다.

이번 협약으로 111CM과 새롭게 개장하는 스타필드 수원은 다양한 문화예술활동을 기반으로 서수원 지역을 대표하는 문화공간으로 함께 나아가고자 한다.

김현광 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스타필드 수원은 재단에서 운영 중인 111CM과 인접하기에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양 기관의 문화예술 콘텐츠 홍보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며 "스타필드 내 작은미술관, 클래스콕 등을 협력해 수원시 내 문화예술 활성화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영훈 스타필드 수원점장은 "다채로운 문화콘텐츠를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는 수원문화재단과의 본 협약에 기대가 크며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공헌하고자 하는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코치 2023-12-07 10:13:52
■화서역푸르지오브리시엘 상업시설 1811-2790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