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트래블로그' 26종 통화 환율 100% 우대
상태바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26종 통화 환율 100% 우대
  • 장하니 기자 giattl@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10월 19일 14시 1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장하니 기자 | 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가 환율 100% 우대 환전 가능한 통화를 26종으로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하나카드 '트래블로그'는 하나머니 앱에서 환전 시 취급 통화에 대해 환율 우대 100%를 제공하며 입소문을 타 디지털 환전과 현금 없는 여행을 이끌고 있다. 

8월에는 '트래블로그' 출시 1년여 만에 가입자 수 200만을 돌파했다.

지난해 7월 4종 통화로 론칭된 '트래블로그'는 올해 1월 말 8종 통화로 확대됐으며 5월 10종이 추가돼 총 18종 통화로 운영 중이다. 

이번 8종 통화(노르웨이, 대만, 덴마크, 말레이시아, 멕시코, 아랍에미리트, 튀르키예, 폴란드) 추가로 '트래블로그'는 총 26종 통화 라인업을 완성해 전 세계 어디서나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할 전망이다. 

이에 250만 트래블로거의 통화 선택 폭이 확대되며 편의성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트래블로그'는 신규 8종 통화 추가를 기념해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26종 모든 통화에 대해 올 연말까지 '환율 우대 100%'를 적용한다. 겨울시즌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트래블로그' 고객은 하나머니 앱에서 수수료 없이 환전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달러머니 보유 고객의 경우 이달 31일까지 신규 8종 통화 환전 시 환급 수수료 없이 환전 가능하다. 해외 이용 수수료와 해외 ATM인출수수료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30일까지 노르웨이(NOK), 대만(TWD), 덴마크(DKK), 말레이시아(MYR), 멕시코(MXN), 아랍에미리트(AED), 튀르키예(TRY), 폴란드(PLN) 8종 통화로 5만원 이상 환전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석 그룹장(하나카드 디지털금융그룹)은 "트래블로그는 디지털 환전을 통해 여행의 패러다임을 바꿈과 동시에 캐시리스(Cashless) 경험을 해외로 확장하고 있다"며 "26종 통화 확대와 환율 우대 100%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편리하게 여행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 "트래블로그는 현재 하나금융그룹 내 협업을 통해 '트래블로그 여행자적금', '트래블로그 여행자보험' 출시를 준비 중이며 이를 통해 '해외는 하나카드! 해외여행은 트래블로그!'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