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국가대표선수촌에 휴식 공간 '웰라이프존' 조성
상태바
세라젬, 국가대표선수촌에 휴식 공간 '웰라이프존' 조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수(왼쪽) 세라젬 대표이사와 장재근 대한체육회 국가대표선수촌장.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세라젬(대표이사 이경수)은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선전을 기원하고 국가대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돕기 위해 대한체육회 진천 국가대표선수촌과 헬스케어 가전 기부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라젬은 진천 국가대표선수촌 내 휴식 공간인 '세라젬 웰라이프존'을 조성하고 헬스케어 가전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 전달식에는 장재근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장, 이경수 세라젬 대표이사 등이 참여했다.

세라젬 웰라이프존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가치를 일상 속에서 누구나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는 체험공간으로, 세라젬의 브랜드 공간 노하우가 적극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이곳은 선수들이 훈련 전후 긴장을 풀고 컨디션 유지를 위한 휴식을 취하는 데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세라젬은 앞으로도 대한체육회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국가대표 선수들의 건강관리를 돕는 한편, 국내 스포츠 산업의 발전과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을 알리는 데에도 적극 노력할 예정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강도 높은 훈련과 중압감을 이겨내고 국위 선양을 위해 힘쓰는 국가대표 선수들과 관계자들께 작은 도움이라도 됐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기부를 준비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선수단이 곧 다가오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도 좋은 활약을 펼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